연예

나영-결경 빠진 플레디스 걸즈, 프리 데뷔 싱글 ‘We’ 뮤비 공개

가요기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플레디스 걸즈(PLEDIS Girlz)’가 팬들의 성원에 답하기 위해 27일 자정 ‘We’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엠넷의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대중의 시선을 모은 나영, 결경, 경원, 예빈, 민경, 시연, 은우 외 예원, 성연, 카일라까지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된 플레디스 걸즈는 현재 아이오아이(I.O.I)로 활동 중인 나영과 결경을 제외한 8명의 멤버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노래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플레디스 걸즈 프리 데뷔 싱글 ‘We’ 뮤직 비디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뮤직 비디오에서는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플레디스 걸즈의 멤버들이 꿈과 열정을 갖고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우리 함께라면 늘 괜찮아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다 같이 힘내 힘내”라는 후렴 가사처럼 서로의 우정을 다지는 모습 또한 영상 곳곳에서 선보였다.

꿈을 향해 도약하는 플레디스 걸즈의 모습을 형상화한 새를 날리는 장면은 물론 데뷔 일을 꿈꾸며 연습을 하는 장면 뒤로 펼쳐지는 무대 위 소녀들의 모습은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하게 한다.

‘We’는 중간 템포의 댄스곡으로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브라스 밴드의 리듬이 어우러져 화려하면서도 뭉클한 감성을 전달한다. 나영과 결경은 아이오아이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이번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플레디스 걸즈의 프리 데뷔 싱글 ‘We’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