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뷰티]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홈페이지 개편으로 헤어 케어-스타일링 콘텐츠 플랫폼 완성

<사진 제공: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14일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제품 구입이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107년 전통의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차홍아르더’, ‘순시키헤어’, ‘쌤시크’ 등 국내 헤어 살롱 3곳과 파트너십을 맺고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디자이너의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바뀐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살롱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유명 헤어 디자이너들의 스타일링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헤어 레시피 코너에서는 디자이너들이 시즌에 맞추어 제안하는 헤어 스타일링 및 컬러링 노하우, 헤어 케어 팁이 준비되어 있고, 제품 상세정보 및 사용법까지 마련되어 있어 살롱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두피 케어, 헤어 볼륨 솔루션 등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만의 감각적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비디오 클립 코너와 헤어 트렌드 코너는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동안 헤어샵에서만 구매 가능하던 홈케어 제품들을 살롱 방문없이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브랜드 최초의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브랜드 공식 인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레알 헤어살롱 사업부 김성은 전무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그동안 살롱에서 이뤄지는 헤어 케어, 스타일링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까지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살롱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헤어 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