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뷰티]달팽이크림+미백크림 올인원! 남자화장품으로 인기

 

선선한 날씨와 높아진 하늘은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게 한다. 자외선은 강하지만 기분 좋게 부는 바람으로 야외활동도 더욱 활발해지는데, 이때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피부관리에 소홀한 남자들은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남성의 피부는 두꺼운 표피층과 충분한 피지 분비, 풍부한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노화가 더딘 편이다. 하지만 올바른 관리를 하지 않으면 잦은 음주와 흡연, 면도 등으로 인해서 피부 노화가 빨라질 수 있다.
 
요즘 피부관리에 민감한 남자들에게 마유크림과 달팽이크림의 기능이 합쳐진 파에온의 ‘큐템 모이스트 크림’이 남자 올인원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큐템 모이스트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능과 마유 성분과 달팽이 점액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올인원 화장품이다.
 
선크림을 잘 사용하지 않는 남자들의 피부에 색소침착을 완화하여 피부 톤을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달팽이 점액 성분이 73%나 함유돼 면도로 인해 손상이 심한 피부의 재생에 효과적이다. 또 함유돼 있는 갈기 마유는 풍부한 영양성분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해 건조한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해준다.
 
가을철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꼼꼼한 홈케어 뿐만 아니라, 평소 생활 습관도 중요하다. 충분하고 쾌적한 수면과 충분한 물의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과로와 음주, 흡연은 피하는 것이 좋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