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베이코리아, 제주경제통상진흥원-코아피플과 업무 협약

이베이코리아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코아피플과 업무 협약을 맺고 제주지역 우수 농특수산물의 판로 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협약으로 프리미엄 지역관 내 제주 농특수산물 전용 기획전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6차산업 선도기업으로 지정한 코아피플과 함께 제주 농특수산물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 지원와 오프라인 거점 구매 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제주경제통상진흥원-코아피플과 MOU

이베이코리아는 제주 농특수산물 온라인 판매를 위해 ‘농부더제주’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 ‘농부더제주’는 생산환경과 품질이 가장 좋고 맛있는 제주도 대표 신선·가공식품을 찾아내는 통합 브랜드로, ‘제주 해올렛’의 ‘제주감귤파이’와 ‘제주 흑돼지육포 2종’, ‘소담인제주’의 ‘한끼산채 6종’을 우선 선정했다.

아울러 G9에서는 7일까지 ‘농부더제주’로 선정된 상품을 모아 ‘맛있는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소담인제주 한끼산채 6종 골라담기’는 1만1900원, ‘흑돼지 육포+제주감귤파이 2종 골라담기’는 1만90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에서도 특별 기획전을 통해 ‘농부더제주’ 상품 구입 후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으로 10명에게 구입한 상품을 하나 더 발송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