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한국관광공사, 배우 심은경 함께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이벤트 진행

한국관광공사는 15·16·22일 3회에 걸쳐 영화 <걷기왕>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행사를 진행한다.

20일 개봉하는 영화 <걷기왕> 시사회와 연계한 이번 행사는 15일 대구 근대골목을 시작으로 16일 부산 해파랑길, 22일 서울 청계천을 걷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이벤트

배우 심은경과 함께 지역별 걷기 좋은 길을 걷고 영화 <걷기왕> 시사회 관람은 물론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가하는 일정으로, 영화 시사회 후에는 배우 심은경·박주희 , 백승화 감독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다. 특히 22일 청계천 행사에는 인기 웹툰작가인 김풍 작가가 참여해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을 갖는다.

행사 참가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https://korean.visitkorea.or.kr) 내 이벤트 메뉴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readullegil)을 통해 신청(선착순 마감)하면 된다. 공사는 행사 종료 후 행사 스케치 영상을 공유하고, 참가자 대상 행사후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전국의 걷기여행길과 관련한 상세 정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걷기여행길’ 홈페이지(https://www.koreatrail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