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꿀보디’ 이연, 걸크러쉬 매력 담긴 머슬화보 “여자가 봐도 반할 만”

‘꿀보디’ 이연, 걸크러쉬 매력 담긴 머슬화보 “여자가 봐도 반하겠네”

머슬앤맥스큐

지난 2014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혜성처럼 등장, 첫 출전에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거머쥐며 화제가 된 이연(31)의 헬스 잡지 표지가 공개됐다.

이연은 완벽한 몸매와 비율, 단아한 외모로 유승옥과 함께 원조 ‘머슬여신’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이연은 국내 최고의 헬스잡지 <머슬앤맥스큐>(www.maxq.kr) 창간 6주년 기념호인 10월호 표지를 장식해 남심을 사로잡았다.

머슬앤맥스큐

이연은 이번 화보에서 한층 벌크업된 몸매를 과시하며 기존의 여성스럽고 단아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여검객 등으로 변신해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머슬마니아(www.musclemania.kr) 대표 스타임을 입증했다.

<머슬앤맥스큐>는 관계자는 “창간 6주년 기념호 표지 모델로 이연 선수와 1년 만에 다시 작업하게 되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머슬마니아의 아이콘인 이연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창간 6주년을 맞아 생활 속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이연의 꿀보디 프로젝트를 소개했으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머슬앤맥스큐

한편 <머슬앤맥스큐> 10월호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10월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맥스큐 2017 피트니스 스케줄러(15,0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0월 26일까지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60%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러닝머신, 사이클을 증정하는 한편 머슬마니아 스타 선수들과 함께하는 헬스 피크닉(10월 29일 실시)에 참여할 수 있는 창간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머슬앤맥스큐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