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핑왕 루이’ 서인국·남지현 인상적인 연기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 출연한 서인국의 인상적인 연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루이(서인국)는 가족을 찾은 반면 고복실(남지현)은 가족을 잃는 상황이 그려졌다.

루이가 사고를 당한 날 루이의 차에서 숨진 사람은 다름 아닌 고복실의 남동생 고복남(류의현)으로 밝혀져 충격을 더했다. 하지만 루이는 고복남과의 만남을 기억하지 못했다. 루이의 잃어버린 기억과 고복남의 죽음이 교차되며 다가 올 비극을 암시했다. 루이와 고복실의 엇갈린 운명과 함께 ‘쇼핑왕 루이’ 10화 예고에서 루이의 눈물이 공개 됐다.

한편, 2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속 고복실로 분한 남지현의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남지현이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향해 아이콘택트을 하고 있다.

남지현은 그동안 햇볕에 탄 까만 피부의 촌스러운 복실의 모습은 사라지고 예쁜 고복실의 모습으로 루이 역의 서인국과 함께 청정 로맨스를 이어가 고 있다.

‘쇼핑왕 루이’는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연기와 재치있 연출과 기발한 스토리 전개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잇따라 경신하고 있다. 지난 9화는 10.7%로 수직 상승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쇼핑왕 루이#서인국#쇼핑왕 루이 서인국 남지현#남지현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