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종석, 자이언티의 ‘판타스틱 듀오’ 후보로 깜짝 등장 “최종 6인 후보 됐다”

배우 이종석이 SBS 예능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듀)>에는 자이언티와 옥주현, 이문세가 판타스틱 듀오를 찾는다.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 배우 이종석. 사진 SBS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대세 배우 이종석의 등장으로 스튜디오가 들썩였다. 이종석이 자이언티의 판타스틱 듀오 후보 도전 영상에 출연한 것이다.

이종석은 “언티야~”라고 다정하게 자이언티를 부르며 앱 예선 화면에 등장했다. 뒤이어 자이언티의 히트곡인 ‘꺼내 먹어요’를 부르며 윙크를 선보여 모두를 설레게 했다. 예상치 못한 친구의 등장에 자이언티 역시 놀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판듀> 김영욱PD는 “두 사람의 남다른 친분으로 이종석이 출연하게 됐다”며 이종석이 최종 후보 ”6인에 올랐다고 귀띔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종석은 지난 달 열린 자신의 팬 미팅에서도 ‘꺼내 먹어요’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하는 등 평소에도 자이언티의 노래를 즐겨 부른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종석이 자이언티의 판타스틱 듀오가 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3일 오후 4시50분 <판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