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롯데닷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단독 오픈

롯데닷컴은 온라인몰 최초로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매장을 단독 오픈했다.

2013년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롭스는 건강·미용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해외 유명 헬스·뷰티 상품 선보이고 있다.

롯데닷컴은 온라인을 통해 롭스의 베스트 뷰티 상품 130개를 우선 판매한다. 그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미백 기능성 화장품과 고보습 영양 크림, 젤리 마스크팩 등 롭스의 유명 아이템을 온라인몰에서는 롯데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입점

롯데닷컴은 롭스 입점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롭스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로벡틴’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로벡틴의 에코백을 증정하고, ‘얼트루’의 마스크팩 5장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1장씩을 제공한다. 증정품은 1인당 1회만 수령할 수 있다.

또 롯데닷컴에서 롭스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롭스와 문구류 업체 모나미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볼펜이 들어있는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토털 힐링 케어 브랜드 ‘어라운드미’의 4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닷컴은 이번 롭스의 베스트 뷰티 상품을 선보이는 것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는 생활·헬스용품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