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패션 트렌드] 수페르가, 디자인보온성 모두 잡은 겨울 컬렉션 출시

100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 수페르가에서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리면서 보온성은 살린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겨울 시즌에 출시되는 ‘수페르가 2750 COBINU’와 ‘수페르가 2040 부츠’는 뛰어난 보온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 가격대를 가진 신상 모델이다. 수페르가는 배우 겸 모델 이솜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에 출시되는 수페르가 2750 COBINU는 수페르가의 대표 제품인 ‘2750 cotu classic’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따뜻한 플리스 안감을 채택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 플리스 안감을 사용하고도 자칫 두꺼워 보일 수 있는 외형을 슬림하게 유지했다. 수페르가 특유의 심플하고 슬림한 착장으로 일상복에도 높은 활용성을 가졌다.

수페르가 화보. 수페르가 제공
수페르가 2750 COBINU 모델. 수페르가 제공
수페르가 2040 모델. 수페르가 제공

함께 출시되는 수페르가 2040 부츠는 수페르가 대표 모델인 2750을 모티브로 슬림한 실루엣에 발목 부분의 방한성을 강화한 모델이다. 3㎝의 굽높이 효과가 있어 착용 시 각선미를 더욱 아름답게 잡아주는 효과 또한 있다. 뿐만 아니라 측면에 적용된 지퍼 디테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수페르가 겨울 상품 컬렉션은 전국 수페르가 매장과 공식 판매처인 슈즈편집샵, 더쉘프, 수페르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