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요 반짝 뉴스] 정유라 졸업취소 검토…누리꾼 “이제 초졸?” 외

“결석도 능력?” ‘비선실세’ 최순실씨(60)의 딸 정유라씨(20)씨가 학창 시절 출결과 성적 관리 등에서 비정상적이고 광범위한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이 사실로 드러났다. 서울시교육청은 16일 기자회견을 열고 정유라가 졸업한 청담고, 선화예술학교 특정감사 중간결과를 발표했다. 서울교육청은 “졸업 취소를 검토하고, 관련자들을 고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1년 매출 3000억’을 자랑하던 쇼호스트 류재영(41)이 배우 최창엽과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됐다. 16일 복수의 연예 매체는 류재영이 최근 남부지검에 송치됐다고 보도했다. 류재영은 스스로를 ‘걸어다니는 1인 기업’으로 자신을 소개했으며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뇌섹남’ 면모로 주목받기도 했다. 그는 지난달 CJ오쇼핑에서 근태불량을 이유로 해고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배우이자 뮤지컬 배우 박준면(40)의 예상치 못한 랩 실력이 화제를 모았다. 박준면은 JTBC 예능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해 이센스(강민호)의 ‘삐끗’ 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크루들은 기립박수를 치며 실력을 인정했다. 허클레비피는 “내가 이센스의 광팬인데, 정말 충격적이고 가슴을 울렸다”고 평했으며 누리꾼들은 “괴물 래퍼의 탄생”이라며 놀라워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