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상] ‘라디오스타’ 빅뱅 태양의 수줍은 고백 “‘눈, 코, 입’ 주인공은 연인 민효린”

빅뱅 태양이 자신의 곡 ‘눈, 코, 입’의 주인공이 여자친구인 배우 민효린이라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으로 빅뱅 멤버 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가 출연했다.

이날 태양은 솔로곡 ‘눈, 코, 입’에 대해 “내 실화를 쓴 노래다. 실제로 민효린 씨와 만났을 때 나온 노래”라고 말했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영상 갈무리

태양과 민효린은 2014년 태양의 솔로곡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났다. 지드래곤은 “내가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을 누구로 해야 할까 하길래 내가 친분이 있는 분의 친구라서 잘 어울릴 것 같아 추천했다”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이어 “태양도 미리 생각을 해두고 있었더라. 뮤직비디오를 찍는 현장에서 모니터를 했는데 태양의 입이 귀에 걸려 있었다. 슬픈 연기를 해야하는데 좋아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민효린도 부럽고 태양도 부럽고, 둘 다 좋다” “너의 팔, 다리, 날 만지던 네 손길, 작은 손까지 다!” “타고난 사랑꾼 태양” “행복해라 영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10711; 방송 영상 갈무리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