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코리아 권혁수,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캐롤 여왕 머라이어 캐리로 변신

tvN ‘SNL코리아 시즌8’ 권혁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롤 여왕 머라이어 캐리로 변신한다.

tvN ‘SNL코리아 시즌8’(이하 ‘SNL8’)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방송에서 화제의 코너 ‘더빙극장’을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선보인다.

더빙장인 권혁수는 이날 색다른 분장을 감행,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방식으로 캐롤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촬영사진에서는 섹시한 산타 드레스를 입고 머라이어 캐리로 완벽하게 변신한 권혁수의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소파에 누워 섹시한 자태를 뽐낸 권혁수가 또 한번 ‘더빙극장’ 레전드 장면을 탄생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초특급 더빙극장을 준비했다. 머라이어 캐리의 대표 캐롤 송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오니소스, 세일러문, 영심이 등 SNL8 더빙극장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종합선물세트 같은 더빙극장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권혁수의 색다른 도전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SNL8에는 대륙을 사로잡은 마성의 가수 황치열이 호스트로 활약한다. 제작진은 “대륙의 남자 황치열이 타고난 무대매너, 폭발적인 예능감과 끼로 중무장해 SNL8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황치열의 팔색조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