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녀시대 서현, 웹드라마 ‘루비루비럽’ 여주인공 낙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이루비(서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로맨스 물이다.

사진 온스타일

서현이 맡은 이루비는 뛰어난 주얼리 디자인 실력과 보석을 보는 안목 또한 탁월하지만, 대인기피증으로 낯선 공간에 가는 것을 싫어해 집안에만 틀어박혀 사는 인물이다.

서현의 하나뿐인 친구 원석 역은 모델 출신 배우 이철우가 맡는다. 훤칠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의 원석은 대인기피증 때문에 천재성을 발휘하지 못하는 루비를 안타까워하며 꿈을 펼칠 기회를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서현과 로맨스를 형성한다.

사진 온스타일

주얼리 업체 대표 나지석은 배우 이이경이 나선다. 나지석은 극중 루비가 1년째 짝사랑 중인 남자로, 루비를 두고 원석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삼각 로맨스를 펼친다. 이 밖에도 ‘개성파 배우 황석정과 가수 지헤라가 합류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총 5부작인 <루비루비럽>은 주얼리 산업을 육성하는 서울특별시의 지원으로 제작된다. 오는 1월 18일 네이버를 통해 1, 2회가 연속 공개되며 19일, 25일, 26일에 각각 1회씩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