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네슬레퓨리나 ‘알포’ 81주년 기념해 ‘알찬 이벤트’

롯데네슬레코리아㈜ 반려동물 부문 네슬레퓨리나의 ‘알포(ALPO)가 브랜드 탄생 81주년을 기념해 9일부터 3월 1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네슬레퓨리나 알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제품 구매 영수증 사진을 찍어 1688-5398으로 문자 발송(발송료 응모자 부담)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3월 8일 이후 개별 연락한다.

경품은 제품을 구매한 마트에 따라 다르다.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는 반려견의 털 빠짐에 고민이 많은 반려인들에게 필요한 ‘필립스 핸디 진공청소기’를 각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홈플러스에서는 반려견을 위한 포근한 ‘아페토 도넛 방석’을 30명에게 증정한다.

네슬레퓨리나 81주년 행사 포스터. 네슬레퓨리나 제공

네슬레 퓨리나 마케팅 담당자는 “81년간 알포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올해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 81주년을 맞은 알포는 1936년 출시 이후 반려견이 좋아하는 강력하고 진한 고기 맛으로 반려견과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맛으로 까다로운 반려견의 입맛을 충족하며 소형견, 노령견 등 세분화된 제품군으로 반려견 맞춤 사료 선택이 가능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