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디야커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1억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의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가 1억 스틱 판매를 돌파했다.

2014년 5월 첫 선을 보인 ‘비니스트’는 종이컵에 인스턴트커피를 타 마시는 한국인의 커피 음용 습관에 맞춘 1g의 미니 사이즈 포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출시 당해 1000만 스틱이 판매됐고, 해마다 100% 이상 판매가 증가해 누적 판매량 1억 스틱 판매를 돌파했다.

이디야 ‘비니스트미니’

‘비니스트’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함유했고, 커피의 깊은 풍미를 살리기 위해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하고 있다. 특히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비니스트 마일드 아메리카노’ ‘비니스트 다크’ 등 라인업을 늘렸고, 콜롬비아 원두를 베이스로 케냐, 과테말라, 브라질, 인도네시아 원두를 적절하게 블렌딩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