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브자리, '수면컨설팅서비스&기능성침구' 홈쇼핑 첫 방송

이브자리의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은 22일 첫 홈쇼핑 방송을 통해 수면 컨설팅 서비스와 기능성 침구를 선보인다.

22일 오후 10시40분 K쇼핑(올레TV ch20, 스카이라이프 ch20, B tv ch25)에서는 슬립앤슬립의 개인 맞춤형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직접 시연해 고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방송 중 콜센터를 통해 무료 수면 컨설팅 서비스 예약을 진행하고, 전국 100개의 슬립앤슬립 매장 중 원하는 곳으로 선택 가능하다.

슬립앤슬립 ‘마르코빈즈’

이번 방송에서는 마르코빈즈, 화인튜브 베개, 슬립닉, 시그니처 타퍼 등 기능성 침구도 함께 소개한다. 대표 제품인 ‘마르코빈즈’는 원형 파이프 소재의 기능성 베개로, 가볍게 눌렸다가 다시 복원되고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통기성이 뛰어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5분할 구조로 제작돼 뒤척이거나 옆으로 누웠을 때도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한편 이브자리는 수면 컨설팅 서비스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 중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예약고객 중 매장을 방문해 수면 컨설팅을 받은 후 방송 제품인 ‘마르코빈즈’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6만9000원 상당의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