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KT, ‘라인프렌즈 스마트폰·라인키즈폰2’ 출시

KT가 라인캐릭터를 내세운 ‘라인키즈폰2’과 ‘라인프렌즈 스마트폰’을 각각 24일,과 27일 출시한다.

KT가 직접 기획, 디자인한 스마트폰으로, 안드로이드 기본 UI의 컬러와 이미지를 라인프렌즈 캐릭터로 꾸며 매순간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라인프렌즈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7.0 OS △전면 800만/후면 500만 화소 카메라 △1600만 컬러의 선명한 5인치 디스플레이 등 실용적인 성능을 제공하여 주니어들이 첫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KT에서 출시한 ‘Y주니어’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월 1만9800원(부가세 포함)에 추가요금 걱정 없이 KT를 사용중인 부모와 무제한으로 통화하고 데이터를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인키즈폰2’는

국내 키즈워치폰으로는 최초로 200만 화소 카메라를 내장해 촬영 기능을 추가했다.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총 1000장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카메라 스티커 및 자동 타이머를 사용하면 보다 즐거운 촬영이 가능하다. 또 부모가 스마트폰 앱에서 아이의 위치를 조회할 경우 현재 위치가 카메라로 자동 촬영되어 함께 전송되어 보다 더 안심하게 자녀의 위치 확인을 할 수 있다.
라인키즈폰2에는 기존 라인프렌즈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샐리 외에 썬더브라운 캐릭터가 신규 탑재되어, 개통 후 원하는 캐릭터 1종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IP67등급으로 방수/방진 기능이 강화되었으며, 간단한 음성명령을 통해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고 △음성인식문자 △안심존 설정 △SOS 긴급 위치 알림 △주변 성범죄자 경고 알림 △다양한 학습컨텐츠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KT는 라인프렌즈 스마트폰, 라인키즈폰2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라인프렌즈 퍼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