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론칭 20주년맞은 RMK, 서울에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스토어 연다

RMK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가로수길에 특별한 매장을 선보인다.

3월 4일과 5일, 양일간 문을 여는 이 매장은 서울 강남의 가로수길에 위치한 머그 포 래빗에서 열리는 콜라보레이션 스토어다. 기존의 많은 브랜드들이 단순히 잘 알려져 있는 장소를 빌려 런칭 행사를 진행했던 것과는 다르게 색조 화장품 브랜드와 유명 카페가 각자의 색을 살려 전략을 모색했다는 점에서 여타의 행사들과 차별화된다.

1997년부터 시작된 RMK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RMK 스토리존과 2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 포토 키오스크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올 시즌 핑크와 베이지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S/S 컬렉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 경품 행사까지 매장 요소요소에 재미가 가득하다.

매장 오픈에 앞서 3일에는 VIP 행사 초청행사를 열고 우현증 대표와 함경식 실장이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할 예정, VIP들에게 제공하는 케이터링은 머그 포 래빗이 특별히 RMK의 컨셉에 맞게 준비한다. 기존 VIP 외에도 일반 고객들 중 30명을 선정해 VIP 행사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일과 5일 본 행사기간에는 고객들에게 새롭게 리뉴얼된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과 20주년 기념 상품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브랜드가 준비한 20주년 기념 에코백도 함께 증정한다.

RMK 20주년 행사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RMK 홈페이지와 RMK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