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광희, 서인국, 김필, 지소울... 가수들 줄줄이 군 입대 발표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현역으로 군복무를 한다.

24일 소속사 젤리피쉬 관계자는 스포츠경향과의 전화에서 “서인국이 오는 3월 28일 현역으로 입대하는 게 맞다”라고 전했다.

서인국은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오는 3월 28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하라는 입영 통보를 받았다.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일반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할 예정이다.

현역 입대 계획을 발표한 가수 서인국.

서인국은 엠넷 <슈퍼스타K 시즌1> 로 데뷔해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주군의 태양>, <고교처세왕>, <왕의 얼굴>, <너를 기억해>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드라마 <38사기동대>와 <쇼핑왕 루이> 로 ‘열일’했으며 시청률 측면에서도 성공적인 성과를 냈으며 연말에는 단독 콘서트 ‘민트 초콜릿(MINT CHOCOLATE)’을 열며 가수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서인국 외에도 최근 광희와 김필, 지소울 등 가수들이 군입대 소식을 발표했다.

광희는 오는 3월 13일 충난 논산 육군혼련소로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군악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지난 2014년 엠넷 <슈퍼스타K 6>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김필도 오늘 3월 31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한다.

지소울은 애초 의무 경찰로 지원했으나 시험에 미응시했으며, 현역 복무를 위해 노력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