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서울재즈페스티벌 2017, 2차 라인업 다이안 리브스, 리앤 라 하바스,자이언티,루시드폴 등 15팀

‘서울재즈페스티벌 2017’이 자미로콰이, 혼네, 타워 오브 파워, 세실 맥로린 살반트에 이어 그래미 어워드 5회 수상에 빛나는 다이안 리브스와 첫 내한하는 스타일리쉬한 싱어송라이터 리앤 라 하바스를 포함한 15팀의 2차 라인업을 추가했다.

그래미어워드를 3회 수상한 라틴 재즈의 수장, 아르투로 오패릴, 다운비트 평론가가 선정한 ‘이 시대 최고의 재즈 트럼펫 연주자’ 아비샤이 코헨 쿼텟, 재즈 스윙 리바이벌 무브먼트를 주도하며 지난 20여년 동안 끊임없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쿼럴 넛 지퍼스도 무대에 선다.

또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주최 영아티스트 콩쿠르 역대 최연소 우승자이며 창의적인 협업으로 클래식에 혁신을 가져온 아티스트 지용, 기타를 품은 음유시인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루시드폴, 마음을 사로잡는 담백한 음색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는 자이언티와 크러쉬, 독보적인 가창력과 세련되고 솔직한 가사로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실력파 듀오 십센치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대표적인 크로스오버 음악의 에스닉 퓨전 밴드 두번째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의 땅고 X 무바크 오르케스타,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풀어내는 깊은 감성의 음악, 여행을 통해서 만들어진 편안하고 솔직한 노래를 하는 싱어송라이터 유준상’s 제이앤조이20 밴드, 실험적인 음악에서 섬세한 곡까지 아우르는 재즈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윤석철 트리오도 공연을 펼친다.

감성여신 백예린의 콜라보레이션 윤석철트리오 X 백예린, 클래식에서 재즈를 넘나드는 바이올린 연주와 깊은 숲 속의 소리를 닮은 보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인디차트 TOP3에 오른 신예 싱어송라이터 강이채도 서울재즈페스티벌에 선다.

주최측은 “올해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울려 퍼질 재즈는 그야말로 폭넓은 재즈의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563-0595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