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I.O.I 주결경-임나영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 팀명 확정 21일 데뷔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세븐틴의 여동생 그룹 프리스틴이 오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했다.

프리스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밤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이미지와 함께 데뷔날짜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알렸다.

걸그룹 프리스틴 데뷔 이미지.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의 데뷔 티저(맛보기) 이미지에는 향수병을 연상하게 하는 일러스트 이미지가 정중앙에 배치돼 눈길을 끈다. 향수병에는 프리스틴의 영문이름 ‘PRISTIN’이 새겨져 있다. 이는 향수병을 처음 열기 전 살짝 풍기는 향기와 향기를 맡기 전의 기대감을 표현했다.

일러스트 이미지 밑에는 스펠링 순서대로 배치된 멤버들의 영문이름 그리고 ‘HI! PRISTIN’ 글자와 앨범 발매일이 함께 쓰여있다.

플레디스에서 애프터스쿨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스틴의 데뷔 팀명은 영어 단어 ‘Prismatic(밝고 선명한)’과 ‘Elastin(결점 없는 힘)’을 결합한 것으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프리스틴은 I.O.I 출신 주결경, 임나영의 소속팀으로도 이전까지 ‘플레디스걸즈’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