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러브FM 봄 개편] DJ 김흥국X안선영의 찰떡 호흡을 기대해…‘아싸! 라디오’

김흥국과 안선영은 부부같은 찰떡 케미로 러브FM의 대표 DJ가 될 수 있을까.

김흥국이 봉만대 감독을 떠나보내고 안선영과 함께 러브FM에서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김흥국은 17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락스튜디오에서 열린 2017 러브FM 봄 개편 기자간담회에서 “박미선, 정선희에 이어 나의 세 번째 여성 상대다”라고 안선영을 소개했다.

봄 개편을 맞아 SBS 러브FM에서 ‘김흥국 안선영의 아싸! 라디오’를 진행하는 김흥국과 안선영. 사진 SBS.

김흥국은 라디오 진행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는 “김창렬이 스스로를 개국공신이라고 말하는데 내가 개국 공신이다. 박미선과 특급쇼를 했다”며 “ 103.5가 이렇게 많이 성장해서 놀랐다. 전 제 몫을 하기 때문에 상대가 누가 되든 간에 자신있다”고 말했다.

그와 함께 <김흥국 안선영의 아싸! 라디오> 진행을 맡은 안선영은 “딸도 셋째가 시집가서 제일 잘 산다”고 능청스럽게 대처했다. 그는 “존경하는 선배와 입을 맞추게 돼 영광이다. 라디오를 처음했던 러브FM에 다시 돌아오게 돼 친정에 돌아온 느낌”이라고 말했다.

안선영은 김흥국을 향해 연신 신뢰를 표했다. 그는 “김흥국이 차려놓은 밥상에 숟가락 얹는 마음으로 주시는 멘트 잘 받아먹겠다. 원래 세번째 사랑이 완벽하다. 축복해달라”고 재치있는 각오를 전했다. 이에 김흥국은 “청취자들이 ‘라디오 듣는 두 시간이 행복했다’고 느끼실 수 있게끔 매일매일 요리를 잘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흥국이 겸손의 발언을 하자, 안선영은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김흥국과 함께 한다는 게 감사하다”라며 “예전에 DJ를 할 때는 몰랐는데 제일 중요한 게 들어드리는 거더라. 청취자들의 말을 잘 듣는 DJ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흥국과 안선영은 “30년 동안 사랑받은 <싱글벙글쇼>를 뛰어넘는, 담아두고 또 듣고 싶은 프로그램을 만들겠다. 아날로그 감성을 가진 이들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이자 러브FM의 <컬투쇼>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입을 모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