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LG창립 70주년 기념, U+ 멤버십 고객 LG아트센터 공연 초청

LG유플러스가 멤버십 고객 140명을 LG아트센터로 초대해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을 모티프로 한 아름다운 아트서커스 <라 베리타>의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LG창립 70주년 기념 ‘공감 릴레이’ 행사를 개최한다.

4월 27일 LG아트센터 무대에 올려질 아트서커스 <라 베리타>는 <태양의 서커스>와 소치올림픽 폐막식의 연출가인 다니엘 핀지 파스카의 연출작이다. 2013년 몬트리올에서 초연된 이후 미국, 프랑스, 스페인, 덴마크 등 전세계에서 주목 받은 <라 베리타>는 200회 이상 공연, 2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 ‘광란의 트리스탄’을 모티프로 아름다운 색감과 다채로운 모습을 자랑한다. 아크로바틱과 춤, 연극, 음악이 결합된 화려한 무대 연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으로 평가 받는다.

행사에 초대 받은 멤버십 고객들은 공연 관람과 함께 ▲웰컴 카드, 연출가 사인 엽서 및 프로그램 북 ▲커피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멤버십 라운지 이용 ▲LG제품 선물박스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고객센터/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는 U+ 멤버십 고객 외에도 LG유플러스와 함께해온 대리점 대표와 고객사, 임직원 등 140명의 내부 고객도 초대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