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듀스’ 리스펙 그룹 아이케이 브라더즈, 21일 ‘더쇼’ 데뷔무대…90년대 뉴잭스윙 부활?

듀스를 잇는 싱어송라이터 뉴잭스윙 듀오 아이케이 브라더즈(IK BROTHERS)가 <더쇼5>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

아이케이 브라더즈(IK BROTHERS)는 마초(본명 장익제)와 카키베이비(본명 장익현) 친형제로 이루어진 힙합 뉴잭스윙 그룹으로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뉴잭스윙 음악을 21세기에 맞는 기술력과 트렌드로 재탄생 시켰다. 오늘 방송에서 선보일 타이틀곡 ‘달려가’는 그들의 자작곡으로 90년대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뉴잭스윙 장르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90년대의 느낌을 자연스럽게 구현해내기 위해 당시의 전자음향 소스들을 많이 사용했으며 동시에 최신 테크놀로지에 충실하기 위한 음향을 갖추기 위해 믹싱 및 마스터링에 굉장한 노력을 기울였다.

한편 21일저녁 8시부터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MTV <더쇼5>에는 아이케이브라더즈(IK BROTHERS)를 비롯 GOT7, Gavy NJ, 신현우, 이순정, 식스밤, CRA‘BEAT, BAP, 여자친구, 구구단, VICTON, Barve Girls, 로미오, 립버블, MVP 등의 가수들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