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모제푸드, 브랜드 통합 신규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나서

아모제푸드가 자체 외식 브랜드를 통합하고 고객 편의성 증대 차원에서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모제푸드는 지난 1996년 패밀리 레스토랑인 마르쉐를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외식산업을 이어오며 외식전문 식자재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독자적인 외식 브랜드들의 각 홈페이지 메뉴를 ㈜아모제푸드 사이트에 모여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홈페이지 이용과 효율적인 정보제공을 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공개된 아모제푸드 공식 홈페이지에는 지난 2007년 인천국제공항 F&B 사업권 수주를 통해 처음 시작한 ‘아모제푸드 컨세션 비즈니스’ 소개 메뉴를 비롯해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가정간편식 브랜드 ‘카페아모제’, 푸드테마파크 ‘푸드캐피탈 왕궁’ 등에 대한 내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들이 진행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쿠폰들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게 꾸며졌다.

아모제푸드 관계자는 “기존의 일방적인 정보 제공형 홈페이지에서 한 걸음 나아가 고객 편의 제공을 우선순위한 것이 홈페이지 리뉴얼의 핵심”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제푸드 신규 홈페이지 신규가입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는 4월 20일까지 가입회원 중 3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130년 전통 이탈리안 고메 마켓 팩 선물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모제푸드는 다수의 외식브랜드를 운영·관리해오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