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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中 이어 日 자동차 애프터마켓 공략 박차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제조사들이 포화된 내수를 벗어나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내비게이션·블랙박스 부문 시장 점유율 1위를 거머쥐고 있는 팅크웨어는 지난 15∼17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인 ‘IAAE2017’에 참가해 상품성을 알렸다.

IAAE2017에 참가한 팅크웨어 부스

올해로 15회를 맞은 ‘IAAE2017’는 일본의 대표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중 하나로, 자동차 부품·용품 등 총 7개 분야의 일본·아시아 자동차 업체 약 200여개가 참가해 기술력을 뽐냈다.

지난해 일본 무대에 오른 팅크웨어는 이같은 전시회에서 블랙박스 신제품인 ‘F800 에어’와 ‘F100’, ‘HX700’, ‘QX800(아이나비 퀀텀)’, ‘F770’, ‘X550’, ‘X330’을 전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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