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산다라박, 영화 ‘치인트’ 합류…박해진·오연서와 호흡

그룹 투애니원 산다라박이 영화 <치즈 인더 트랩>에 합류한다.

<치즈 인더 트랩> 제작사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24일 “산다라박이 <치즈 인더 트랩>에서 장보라 역을 맡았다. 권은택 역엔 신예 김현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산다라박과 김현진, 사진 YG엔터테인먼트 마운틴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산다라박이 맡은 ‘장보라’는 극 중 ‘홍설’(오연서)의 절친한 사이로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는 매력의 소유자다. 모델 같은 외모의 권은택이 짝사랑하는 인물이다.

산다라박은 <돌아온 일지매(2008)>, <닥터 이안(2015)>, <미싱코리아(2015)>, <한번 더 해피엔딩(2016)> 등을 통해 꾸준히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다음 달 영화 <원스텝>으로 첫 스크린 도전도 앞두고 있다.

김현진은 188cm 훤칠한 키에 다양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비주얼을 지녔다. 종합편성채널 JTBC <맨투맨>에서 본격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른다.

제작관계자는 “산다라박과 김현진은 마지막까지 공들인 캐스팅이다. ‘장보라’의 똑 부러지는 이미지와 속 시원하게 쏟아내는 직설적인 말투를 준비한 산다라박이 적임자라 판단했다”며 “김현진은 웹툰 속 ‘권은택’이 튀어나온 듯 모델 같은 외모에 의리 있는 ‘훈남’을 연기할 거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치즈 인더 트랩>은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과 예민한 대학 후배 ‘홍설’의 로맨스를 그린다. <원더풀 라디오> <미쓰 와이프> 등을 연출한 김제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다음 달 4월 크랭크인 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