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제는 솔빈…차세대 청순돌의 화보 촬영기 ‘청순+섹시미’

수지, 설현의 뒤를 이을 차세대 청순 아이콘으로 꼽히는 걸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이 맥심 화보 촬영장에서 은근한 섹시미를 뽐냈다.

종이잡지 맥심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MAXIM)’. 25일 시즌 2, 2화에는 솔빈의 화보 촬영기가 공개된다.

솔빈의 화보 촬영 콘셉트는 나이에 맞게 밝고 발랄한 느낌. 솔빈은 편안한 트레이닝 숏팬츠부터 귀여운 플리츠 스커트까지 완벽한 ‘여친룩’을 소화하며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맥심 화보가 첫 잡지 표지 화보라는 솔빈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매끄러운 연기력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솔빈은 MC, 예능, 드라마 등 바쁜 스케줄 때문에 늦은 밤에 화보를 촬영했는데도 넘치는 에너지와 특유의 개그 감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더 리얼한 맥심’ 시즌 2, 2화에는 미스 맥심 엄상미, 김지연, 안혜성 에디터의 ‘여자들이 선호하는 남자들의 데이트룩’ 토크, 성우 강수진과의 인터뷰, 미스 맥심 엄상미와 이석우 에디터의 S토크가 공개된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