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6’ 생방송 첫 경연, 관전 포인트…보이프렌드는 ‘헐’을 어떻게 부를까?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가 마침내 생방송 경연에 돌입한다.

26일 방송되는 <K팝스타6> 에서는 지난 4개월여 동안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톱6에 진출한 참가자들의 불꽃튀는 생방송 공연이 펼쳐진다. 심사위원단의 평가와 시청자 문자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탈락자 2팀이 가려진다.

SBS ‘K팝스타6’ 첫생방송이 시작됐다.

주요 관전 포인트는 지지난주 방송을 통해 새롭게 꾸려진 ‘고아라-이수민-전민주’와 ‘김소희-김혜림-크리샤츄’의 두 팀 걸그룹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다. 또 패자부활전을 통해 생방송 무대에 극적으로 합류한 보이프렌드(김종섭·박현진)의 무대에도 관심이 쏠린 상태다. <K팝스타6> 제작진은 생방송을 앞두고 보이프렌드의 경연곡을 발표했다. 보이프렌드는 그룹 블락비의 ‘헐(Her)’을 선곡했다. 경쾌한 리듬감과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안무·노래·랩의 3박자를 고루 갖춘 보이프렌드가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 샤넌, 김윤희, 석지수가 실수 없이 제기량을 잘 펼칠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한편 <K팝스타6>는 올해 마지막 시즌을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안테나뮤직 유희열 등 기획사 수장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했다.

<K팝스타6> 첫 생방송 경연무대는 26일 오후 9시 15분부터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