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72초TV 초단편 드라마 ‘오구실’ 시즌3, 첫방 앞두고 티저영상 공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칠십이초의 브랜드 콘텐츠 ‘72초TV’의 감성드라마 <오구실> 시즌3가 오는 4월 4일 첫방을 앞두고 72초TV 유튜브 채널, 및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TV, 피키캐스트에서 티저 영상을 선공개 했다.

72초TV가 공개한 <오구실> 시즌3 티저 영상에는 단란하게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오구실의 하루가 담겨있다. 아침에 비몽사몽 일어나 출근을 하는 구실의 모습, 업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퇴근 길에 커피 한 잔의 여유로 행복해하는 구실의 모습 등은 평범한 우리의 일상과 닮아 있어 공감을 자아낸다.

오구실의 세번째 시즌은 또 한번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하는 구실의 이야기로 채워진다. 지난 시즌들에 이어 ‘오구실’만의 잔잔한 색채로 변하지 않은 듯 하지만 전과는 조금 다른 궤도에 놓인 구실이의 일과 연애, 일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본편은 오는 4월 4일부터 72초TV 유튜브 채널, 및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페이지,네이버TV, 피키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5년부터 총 2개의 시즌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에서 공개해온 오구실의 누적 통합 조회수 1200만으로 웹 플랫폼에서 저력을 입증한 <오구실>은 JTBC2 및 KBS N 등 방송 채널에도 특별 편성된 바 있다.

제작사 성지환 대표는 “<오구실>시즌3의 본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소소한 하루를 살아가는 ‘구실’의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보았다”며 “평범한 ‘구실’의 하루에 많은 이들이 공감하기를 바라며, 4월 4일에 첫 방송되는 오구실 시즌3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