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SNP, 새 텐션 리프팅 마스크 3종 출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SNP가 새 텐션 리프팅 마스크 3종을 선보였다.

일명 ‘얼굴 핌 마스크팩’으로도 잘 알려진 텐션 리프팅 마스크는 도트 패치로 한 번, 리프팅 마스크로 다시 한 번 잡아 주는 마스크팩으로 유효성분의 흡수를 더욱 높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에 도트 패치를 붙인 다음 귀에 거는 형태의 리프팅 마스크로 볼과 턱을 당겨주면 도트 패치가 피부를 눌러주는 방식.

SNP 텐션 리프팅 마스크는 도트 패치에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토르말린과 프로파게르마늄 성분을 함유해 붙이는 것만으로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자랑한다.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 외에도 볼이나 턱 등 원하는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3D 리프팅 시스템을 적용해 늘어진 피부를 당겨줘 얼굴에 뛰어난 탄력감을 더한다.

텐션 리프팅 마스크는 총 3가지 종류로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탁월한 ‘블루 텐션 하이드라 리프팅 마스크’과 울긋불긋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그린 텐션 카밍 리프팅 마스크’ 그리고 지치고 힘없는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레드 텐션 퍼밍 리프팅 마스크’로 구성됐다.

SNP 관계자는 “마스크팩 종류가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보다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도트 패치와 리프팅 마스크를 통해 매끈하고 환한 얼굴을 만들어 주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니즈에 기반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제품 만족도를 올리는 것은 물론 제품 라인업 강화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NP는 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왓슨스에서 4월 한 달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