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니콘, 새로워진 사진 강좌 ‘니콘스쿨’ 선보여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포토스쿨 10주년을 맞아 ‘니콘스쿨’로 명칭을 변경하고, 다양한 강좌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니콘스쿨은 강좌의 세분화, 전국 및 특설 강좌의 확대를 통해 강의 질과 양을 향상시키고, 수강생의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먼저, 매월 진행되는 정기 강의코스에서는 초급, 중급, 상급의 3단계 맞춤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사용자의 수준에 따라 필요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초급부터 상급까지 차례로 수강할 경우 사진 입문자도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 나갈 수 있도록 했으며, 각 단계별 이론과 실습 강좌를 적절하게 마련해 실질적인 촬영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렸다.

또 강남 스튜디오 교육장 신설, 전국 및 특설 강좌 확대 등을 통해 수강을 원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강의의 접근성을 높였다. 전국 강좌는 서울, 부산, 광주, 대구, 울산 등에서 다양한 세미나와 지역 강의를 통해 진행되며, 별도의 정기 출사 및 테마 강의를 구성해 사진 촬영에 대한 폭 넓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격월로 니콘스쿨 안내 책자를 발간해 커리큘럼과 수업 일정, 강사진, 교육장 등 사진 강좌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페셜 촬영 팁과 같이 사진 촬영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전달한다. 해당 책자는 니콘의 전국 판매점 및 A/S 지정점, 그 외 니콘스쿨 교육장 등을 통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니콘스쿨 개편을 기념해 4월 수강생 전원에게 니콘 에코백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니콘스쿨의 사진 강좌는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