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LG G6 5초 광고’, 유튜브서 공개 20일 만에 1000만뷰 돌파

하이마트·백화점·전자랜드 등 전국 판매 매장에서 체험관을 운영해온 LG전자의 ‘G6’ 5초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서 1000만 뷰를 돌파했다.

12일 하이마트 등 따르면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G6’의 기능과 장점을 짧고 위트 있는 영상에 담은 이 광고는 지난달 27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LG전자의 신선한 시도에 소비자들의 호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광고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핸드폰의 새로운 기능을 너무 센스 있게 잘 표현해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광고만으로도 이해가 잘 됐다”,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좋은 인상을 남겨주는 광고인 것 같다”, “제품의 기능을 다양한 상황으로 보여줘 흥미롭다” 등 참신한 광고 콘셉트와 소재에 대해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LG G6 5초 광고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를 담은 ‘우주인’편, ‘광각 카메라’의 화각을 직관적으로 보여준 ‘와이퍼’편, ‘쿼드 DAC’을 소개한 ‘내 귀에 볼빨간’편, 방수 기능을 재미있는 상황 연출로 표현한 ‘카페’편 등 총 4편으로 구성됐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