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갓오하’ 대격변 업데이트 효과로 매출순위 ‘대격변’

와이디온라인의 대표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20위권 재진입에 성공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매출 반등세는 지난 13일 진행된 대격변 업데이트의 효과로, 4월 초반 104위까지 하락했던 순위가 78계단 상승하며 역주행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대격변’은 역대 가장 큰 규모의 대형 업데이트로 새로운 육성 시스템과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가 이뤄졌다. 특히 제3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태고신’과 더욱 강해질 수 있는 ‘탐’ 시스템을 선보여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와이디온라인은 “많은 시간 공들여 준비해 왔던 대격변 업데이트를 선보인 이후 매출 순위 상승은 물론 신규·복귀 유저들의 유입률이 상당해 제2의 전성기를 맞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DAU(일일 유저 접속 횟수)가 3배 이상 이상 증가하고, 공식 카페 내 유저들의 활동량이 눈에 띄게 증가한 만큼 장기간 상승세가 지속될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웹툰 게임 최초의 성공작으로 불리고 있으며,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