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매일유업,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 헨리 주연 신규광고 공개

매일유업은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통화 형식을 도입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헨리와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헤이! 미스터 브라운 영상통화 이벤트’와 ‘OX 퀴즈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한다. ‘영상통화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특정 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본인의 번호를 기재해 참여할 수 있다. 문자로 전달된 링크로 들어가면 헨리가 미스터브라운과 함께하는 영상이 나오고, 헨리와 직접 영상통화를 하는 듯한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영상이 끝나면 ‘헤이! 미스터 브라운’ 쿠폰이 휴대폰으로 전송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매일유업 ‘헤이! 미스터 브라운’ 신규 광고

또 ‘OX 퀴즈’ 이벤트는 ‘헤이! 미스터 브라운’ 제품 정보에 대한 다섯 개의 문제를 풀면 추첨으로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등, 1명), 여행상품권 50만원권(2등, 2명), CGV 주말 영화관람권 2인권(3등, 50명) 등 총 5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모두 5월16일까지 진행하고, ‘OX 퀴즈’ 당첨자는 5월26일 발표된다.

한편 ‘헤이! 미스터 브라운’은 퀴노아, 렌틸콩, 오트밀이 기본으로 함유된 곡물우유로, 병아리콩과 흰 강낭콩이 들어간 ‘화이트빈 밀크’와 기존 검은콩 우유 대비 당이 30% 적게 함유된 ‘블랙빈 밀크’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화이트빈 밀크’는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설탕 0%’ 제품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