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동국제약, 훼라민큐 모델 이일화와 함께 떠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훼라민큐(Q)’ 모델 이일화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떠나는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을 개최한다. 오는 2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행캠페인은 가벼운 산행 및 레크레이션과 함께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 관련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남산, 북한산 둘레길 등 주요 트레킹 코스에서 행사를 펼쳐 왔으며, 올해는 20쌍의 중년여성과 함께 5월 30일 경기도 가평 소재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나들이를 떠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목원 탐방, 비누 만들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여성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 장애와 같은 여성 건강정보도 제공한다. ‘훼라민큐(Q)’ 메인모델 이일화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날 이일화씨는 ‘훼라민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일반인 모델 2명과 함께 중년 여성들의 고민과 행복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이라면 훼라민큐, 센시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신청 가능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동행 캠페인은 갱년기 질환, 정맥순환장애와 같은 중년 여성의 건강과 관련된 공통주제를 가지고 서로 공감하며, 유익한 정보도 얻어갈 수 있어 기존 참가자들의 재참여 의사가 높은 행사”라며, “캠페인에 참여하신 분들이 또래 친구들과의 교외 나들이와 즐거운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갱년기의 심리적 증상에 긍정적으로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