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이뽀 서울, 싹 에너지 담은 ‘데일리 스킨케어 바이 싹’ 3종 출시

에스테틱의 전문성을 결합한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이 싹 에너지를 가득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데일리 기초라인 ‘데일리 스킨케어 바이 싹’ 3종을 출시한다.

마스크팩, 앰플 등 기능성 제품으로 주목을 받아 온 아이뽀 서울이 처음 선보이는 데일리 제품의 주 성분은 ‘싹’이다. 발아한지 일주일 남짓 지난 상태로 본 잎이 나오기 전 올라오는 ‘싹’은 외부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각종 효소, 비타민, 아미노산 등 풍부한 에너지를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성분은 스스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자 기초를 탄탄하게 세우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바이 싹 제품에는 동물성 성분, 화학 방부제,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요소를 전혀 넣지 않아 민감성 피부 타입도 부담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 서울이 싹 에너지는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아이뽀 데일리 스킨케어 바이 싹 3종’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아이뽀 서울.

‘아이뽀 데일리 스킨케어 바이 싹’ 라인은 데일리 부스팅 토너 바이 싹’과 데일리 스킨딥 에멀전 바이 싹’, 데일리 스킨딥 인텐시브 세럼 바이 싹’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부스팅 토너 바이 싹’은 수분 저장고 히알루론산과 진정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매마른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채워준다. 비타민B, 비타민E가 풍부한 싹 추출물은 피부 장벽 강화 및 콜라겐 합성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만들어 줄 ‘데일리 스킨딥 에멀전 바이 싹’은 히알루론산과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이중 보습막 효과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밀배아, 포도씨, 아보카도, 해바라기씨, 동백꽃, 로즈힙 열매로 이루어진 6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데일리 스킨딥 인텐시브 세럼 바이 싹’은 발아를 통해 싹을 틔어낸 에너지를 가득 담았다. 농축된 비타민B, 비타민E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 특히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B5 유도체 판테놀이 자극받은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자체의 보습 기능을 향상시켜준다.

아이뽀 서울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데일리 스킨케어 바이 싹 기초 3종’을 세트로 구입 시 약 30% 할인 된 10만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아이뽀 스파에서 사용하는 고급 터번 및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아이뽀 기초 3종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이뽀 서울(AIPPO SEOUL) 관계자는 “즉각적인 보습뿐 아니라 피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는 힘을 길러주기 위한 성분으로 ‘싹’을 선택했다”며 “이번 기초라인을 출시를 시작으로 홈케어만으로도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