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는 15일 개봉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스페셜 예매 경품 이벤트 개최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이 오는 15일부터 CGV 키즈패밀리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예매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9일 배급사 박수(BoXoo)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5일 개봉되는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이 CGV 키즈패밀리클럽과 함께하는 스페셜 예매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5일 개봉일에 맞춰 진행되는 스페결 예매 경품 이벤트는 CGV 키즈패밀리클럽 회원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국 CGV 20개 극장(왕십리, 송파, 미아, 중계, 천호, 신도림, 부천, 구로, 동탄, 죽전, 의정부, 판교, 북수원, 안산, 천안펜타포트, 대전터미널, 청주(서문), 광주터미널, 익산, 울산삼산)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영화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스틸컷 사진. 박수엔터테인먼트

이어 “해당 극장별 매표소에서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티켓 제시 시 어린이 티켓 1명당 주인공 ‘베이브’의 얼굴이 새겨진 귀여운 ‘키즈 손수건’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는 키즈패밀리클럽 회원 및 해당 영화 관람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선착순 특별 경품으로, 벌써부터 열띤 예매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주인공 꼬마돼지 베이브’가 위기에 빠진 농장 동물 친구들을 구하고 행복한 생일 파티를 열기 위해 시작하는 신나는 모험을 그려낸다. 여기에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개성만점 다양한 매력의 동물 친구들이 등장한다.

영화는 지난 해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 앵글 - 시네키즈 섹션’에 초청 및 상영됐다.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오는 15일 극장가에 걸린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