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여름보양식 한우전복삼합으로 회식·몸보신을 동시에…강남역 맛집 “백억하누”

강남역 일대는 서울에서 유동인구와 크고 작은 회사가 가장 많은 곳이다.

그중에서 무더운 여름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과 강남역을 찾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장소가 있다. 한우전복삼합으로 유명한 강남역 맛집 '백억하누'가 멋스러운 분위기와 차별화된 맛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번화한 강남역에서 고기집을 찾는것은 어려운일이 아니지만, 강남역의 고기집 중 이곳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서도 맛 볼 수 없는 한우전복삼합(완도활전복, 키조개, 한우차돌박이)으로 차별화 한 점이다.

백억하누는 안동산 최고 등급 1++한우만을 고집해 고기의 질이 뛰어남은 물론, 완도산 활전복과 쫄깃한 키조개 관자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단골 손님이 많은 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강남에서 보기 드물게 유명한 가문의 저택을 개조, 정비해 마치 서울 근교에 고급스러운 가든을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백억하누는 넓은 홀과 화장실이 딸린 룸도 갖추어져 있어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높으며, 소개팅 및 접대 자리를 만들기도 충분하다고 한다.

한편, 백억하누에서는 최근 팍팍해진 경기 상황에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좋은 1++ 한우 불고기를 1인당 2만원에 무한리필로 맛 볼 수 있에 직장인들에게 '가성비 맛집'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백억하누'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으며, 전화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