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매드소울차일드 ‘듀얼’ OST 첫 주자로 노래 ‘악몽’ 발표

OCN 드라마 <듀얼> OST에 멀티 프로듀싱 그룹 매드소울차일드(Mad Soul Child)의 보컬리스트 진실이 첫 주자로 나섰다.

<듀얼> 측은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이 부른 OST Part 1 ‘악몽’ 음원을 18일 오후 6시 공개했다.

‘악몽’은 극 중 장득천(정재영)의 딸을 납치당한 악몽과 같은 사건의 감정을 모던록과 얼터너티브 장르로 표현한 곡으로, 절제된 감정 보이스와 잔잔한 피아노의 도입부에서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강렬한 후렴구가 깊은 여운을 주는 노래다.

배우 원빈이 주연인 영화 <아저씨> OST ?디어’(Dear)에 참여해 호소력 짙은 감성과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이 <듀얼>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서 특유의 애절한 감성으로 드라마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지난 10일 3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대중들의 큰 반응을 얻었으며 17일과 18일 극 전개와 함께 삽입된 음악은 배우들의 연기와 조화를 이루었다.

장르물의 명가 OCN이 <터널>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인 <듀얼>은 영화와 같은 화려한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 정재영, 김정은의 명품연기와 무서운 신인 양세종의 1인 2역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