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쌈, 마이웨이’ 박서준, 부산 일광해수욕장 인증사진 “동해번쩍!”

KBS2 월화극 <쌈, 마이웨이>에서 고동만 역을 맡은 배우 박서준이 드라마 촬영지 부산 일광해수욕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서준은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AM 5:30 동해번쩍”이라는 글과 함께 최애라 역 김지원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한 부산 일광해수욕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KBS2 월화극 ‘쌈, 마이웨이’ 촬영장 부산 일광해수욕장에서 인증사진을 남긴 배우 박서준. 사진 박서준 인스타그램

부산에서 주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쌈, 마이웨이>는 SNS를 통해 부산진구 범천동 호천마을과 만리산공영주차장, 남구 문현동 지게골, 중구 중앙동 비욘드가라지, 금전구 장전동 부산대박물관 등에서 촬영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부산 촬영지들은 연일 SNS를 통해 배우들의 방문 인증사진과 이를 본 팬들의 사진이 올라오고 있고, 드라마 촬영지와 연관된 검색어도 다수 노출 중이다.

박서준과 김지원이 주연을 맡은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조건들로 비주류 인생을 강요받고 있는 청춘들의 과감한 성장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월화극 시청률 순위 1위를 수성하고 있다.

부산은 최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팬서>와 <퍼시픽 림2>, 국내 영화 <보안관>에 이어 드라마 <쌈, 마이웨이>까지 촬영지로 선택되면서 촬영의 명소로 급부상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