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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그룹 '워너원'과 컬래버레이션 TV광고 촬영

하이트진로는 그룹 ‘워너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엑스트라 콜드의 여름 광고를 제작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다니엘 헤니를 하이트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2017 엑스트라 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여기에 ‘워너원’과 함께하는 광고를 통해 젊고 활기찬 이미지로 여름시즌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워너원 TV광고

이번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광고는 여름의 더위를 날릴 엑스트라 콜드의 시원함을 전달하는 것이 콘셉트다. 이를 위해 워너원 멤버들은 다양한 표정과 안무, 노래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휘하며 더 시원하고 맛있어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워너원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가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와 멤버들의 매력으로 화제가 됐던 명장면을 재연한 영상과 사진은 하이트진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되고, 광고는 7월 초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엑스트라 콜드 제품의 라벨 디자인을 변경하고, 도수도 4.5%로 조정해 성수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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