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자우림 “구태훈 개인사로 일시 탈퇴”, 구태훈 개인사는?

밴드 자우림 멤버 구태훈이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자우림은 2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갑작스럽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드러머 구태훈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하게 됐다”며 “구태훈 멤버가 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 부디 넓은 이해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또 “우리 자우림 일동 심기일전해 좋은 공연과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겠다. 이른 더위에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이야기했다.

구태훈도 “자우림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에게 아쉬운 소식 전해드려 죄송하다”며 “개인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해 아쉽고 다시 함께하길 응원해 달라. 더 행복하시길 언제나 기도하겠다. 우리 모두 다함께 자우림 Forever”라고 일시 활동중단 소감을 밝혔다.

자우림은 오는 8월 20주년 콘서트를 앞둔 상황에 구태훈의 공백을 다른 드러머 대체할 전망이다.

구태훈은 홍대 인근에서 디지털환경에 맞는 뮤지션과, 1인 미디어와 신생 콘텐츠 생산자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스텀프를 운영할 것으로 알려졌다.

자우림 SNS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자우림입니다. 갑작스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 드러머 구태훈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구태훈 멤버가 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 부디 넓은 이해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자우림 일동 심기일전하여 좋은 공연과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른 더위에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자우림 올림.

자우림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아쉬운 소식 전해드려 죄송합니다. 개인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해 아쉽고 다시 함께하길 응원해 주세요~ 더 행복하시길 언제나 기도하겠습니다~ 우리모두 다함께 ~자우림 Forever! - 구태훈 올림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