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터보 새 앨범, 청량함으로 꽉 채웠다…음원공개는 25일 오후 6시

3인조 터보(김종국, 김정남, 마이키)의 새 미니앨범 <터보 스플래쉬(TURBO SPLASH)>가 베일을 벗는다.

25일 오전 더터보컴퍼니 측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터보의 새 미니앨범 <터보 스플래쉬>가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룹 터보의 새 미니앨범 ‘터보스플래쉬’의 재킷 사진. 사진 더터보컴퍼니.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Hot Sugar)’은 90년대 댄스 감성이 더해진 신나는 여름 업템포곡으로 이단옆차기와 김종국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경쾌하고 통통 튀는 비트 위에 유쾌한 랩핑이 더해졌으며, 신나고 펑키한 리듬의 기타리프로 청량감을 선사하는 곡이다.

‘뜨거운 설탕’의 뮤직비디오에는 방송인 서장훈, GOD 박준형, 배우 장혁, 방송인 하하, 조세호, 남창희, 양세찬, 가수 이용진, 마이티마우스 쇼리, 모델 우승희 등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수록곡 ‘파라다이스(Paradise)’는 여름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꿈만 같은 풍경과 운명적인 상대와의 만남을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청량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방탄소년단, GOT7, 에일리, 케이윌 등과 작업해온 귓방망이(earattack)가 앨범 작업에 참여했으며 작사는 김종국이 맡았다.

듀스 출신 프로듀서 이현도가 적극적으로 지원사격 한 수록곡 ‘그림배경’은 청량감 있는 신스사운드가 해변가의 여유로운 여름밤을 떠오르게 해준다. 또다른 수록곡 ‘남자답게’는서정적인 기타선율이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곡으로 감미로운 김종국의 보컬과 마이키, 김정남의 랩이 언제나 곁에서 지켜주겠다는 내용의 곡이다.

한편, 터보의 이번 새 앨범은 오는 26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터보는 오는 2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의 첫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터보는 오는 9월 2일과 3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성남, 고양, 대전 등지에서 첫 극장판 전국투어도 진행한다. 공연 티켓은 음원 공개에 앞서 25일 정오부터 1시간 단위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