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보]‘1대 100’ 우승 김태우, 승리의 축배를…

가수 김태우가 잡지 화보에서 여유로운 매력을 보였다.

26일 공개된 화보에서 김태우는 편안한 바캉스 차림으로 여름 휴가의 분위기를 뽐냈다.

가수 김태우가 한류 연예 잡지 ‘간지’의 8월호 표지모델로 선정됐다. 사진 간지.

촬영 관계자는 “김태우가 30도를 웃도는 폭염 속에서도 힘든 기색 없이 농담을 던지는 등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그는 화보의 완성도를 위해 망설임 없이 물 속으로 뛰어드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과 현장을 찾은 시민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김태우는 “분수대에서의 촬영이 압권이었다”며 “얼떨결에 물 속으로 뛰어들었는데, 당황스럽긴 했지만 시원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분수대에서 촬영한 가수 김태우의 화보. 사진 간지.

그는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제 2의 god를 만들고 싶은 바람이 있다. 하지만 우리 같은 그룹이 나오는 건 쉽지 않다”며 “50~60대 어머니들도 노래를 알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국민 그룹’을 만들 수 있다면 정말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가수 김태우의 화보. 사진 간지.

한편, 김태우는 지난 25일 방송된 KBS2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최후의 1인으로 선정됐다. 그는 우승 상금으로 소속사 후배의 좋은 뮤직비디오를 찍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한류 연예패션 잡지 ‘간지(GanGee)’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