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재욱, 애니메이션 ‘애완견의 법칙’ 캐스팅…다음 달 1일 쇼케이스 참석

배우 안재욱이 웹과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애완견의 법칙>에 출연해 쇼케이스에도 참여한다.

안재욱은 다음 달 1일 서울 CGV 압구정점에서 열리는 <애완견의 법칙> 쇼케이스에 참석할 예정이다.

배우 안재욱. 사진 제이블 엔터테인먼트

이 작품에서 안재욱은 서우준 역을 연기한다. 서우준은 무뚝뚝한 성격에 일로는 철저하고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다. 그와 호흡을 같이하는 한태령 역에는 성우 사문영이 캐스팅됐다. <애완견의 법칙>은 웹과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 ‘툰바’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툰바’에는 현재 <애완견의 법칙>을 포함해 <트리니티 원더> <월야에 우는 새> <사랑스러운 복희씨> <모렐 센스> 등 8개 작품과 계약하고 모바일 애니메이션 작업에 한창이다. 안재욱 외에도 강수진, 최덕희, 소연, 양정화, 김영선 등 스타 성우들이 함께 한다.

쇼케이스 진행은 방송인 김용만이 맡았으며 안재욱 외에도 강수진, 최덕희 등이 참석한다. 가수 이정이 부른 <트리니티 원더>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 음원도 공개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는 티켓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쇼케이스에 참여하려면 사운디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개별적으로 연락이 가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안내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