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반려동물은 우리 삶에 어떤 변화 줄까?’ 힐스펫 뉴트리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시상식 마쳐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가 18일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시상식을 마쳤다.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은 반려동물로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트랜스포밍)하는 스토리를 사진, 카드 뉴스, 동영상,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해 반려동물이 우리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스토리를 공유하는 작업이다.

이번 공모전은 내부 심사와 누리꾼 평가를 거쳤다. 대상은 이초롱씨의 ‘고양이를 반려하면 좋은 점’, 최우수상은 김예림씨의 ‘예림&두부`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우수상은 이정윤씨의 ‘나의 버프캣 치유해일토템’과 박채현씨의 ‘찡찡이와 하루가 나에게 준 변화’로 선정됐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애플 아이패드 120GB를, 최우수상에게는 상장과 아이패드 32GB를, 우수상에게는 상장 및 애플 BeatX 이어폰을, 20명의 입상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사료가 각각 제공됐다.

힐스펫뉴트리션 코리아 백정은 팀장은 “사진, 동영상, 웹툰 등 각 분야에서 기대했던 이상으로 창의와 아이디어가 넘치는 훌륭한 작품이 많이 응모돼 평가하는 데 어려웠다”며 “모든 분들이 ‘트랜스포밍 라이브즈’에 대한 공감과 감동을 얻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