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임닭·아임웰, 무료 컨설팅으로 식생활·건강 케어 나서

최근 다이어트나 건강한 식생활이 주목을 받으면서 자기관리로 유명한 연예인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29일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건강 간편식 유통 브랜드인 아임웰에 따르면 단순한 식단 조절이 아닌 1일 1식 다이어트를 병행하는 경우에는 무엇보다 한 끼에 포함된 영양분의 조화가 중요하다. 닭가슴살이나 계란을 통해 단백질을 섭취하고 샐러드와 견과류 등을 통해 식이섬유를 섭취해 균형을 맞춰야 한다.

일례로 학창시절에는 72kg에 육박했던 강소라는 하루 3끼를 챙겨먹는 건강한 식단과 발레를 통해 체중 감량을 했다. 과일과 요거트 등으로 아침을 먹고 점심에는 현미밥과 채소 위주의 반찬 그리고 저녁에는 고구마나 단호박 그리고 닭가슴살 혹은 지방이 거의 없는 소고기를 섭취했다.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하는 것이 쉽지만 각자의 체질과 생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식단과 운동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아임닭과 아임웰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컨설팅을 실시해 고객들의 식생활과 운동을 돕고 있다. 특히 아임닭과 아임웰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영상이나 홈트 영상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아임닭·아임웰 마케팅 담당자는 “닭가슴살이나 샐러드, 고구마 등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