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 챔피언’ 워너원, 순위프로그램 13관왕 달성 후 워너블에게?

워너원이 음악방송 순위프로그램 13관왕을 달성했다.

워너원은 30일 오후 7시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에너제틱’으로 8월 다섯째주 1위를 차지했다. 워너원은 데뷔와 동시에 차지한 <쇼챔피언> 3주 연속 1위이자 음악방송 1위 13관왕 기록을이어갔다. 진행자 김신영은 워너원에게 트로피를 건네며 “2017년 최초 트리플 챔피언이 됐다”고 알렸다. 워너원은 “더욱 열심히 하는 ‘워너원’ 되겠다”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워너원은 “워너블 감사하다”고 외치며, 팬들을 향해 큰 절까지 했다.

이날 워너원 ‘에너제틱’과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곡은 선미 ‘가시나’, 엑소 ‘코코밥’,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윤종신 ‘좋니’였다.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워너원은 이날 ‘에너제틱’ 방송활동 종료를 맞아 ‘워너 비’, ‘이 자리에’까지 총 3곡 스페셜 무대를 소화했다. 워너원의 ‘워너 비’, ‘이 자리에’는 이날 방송무대 퍼포만스가 처음 공개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현아의 컴백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29일 미니앨범 <팔로잉>을 발매한 현아는 이날 <쇼챔피언>에서 수록곡 ‘DART’, 타이틀곡 ‘베베(BABE)’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선미는 ‘가시나’로 존재감을 드러냈고 빅스LR은 ‘필링’, ‘위스퍼’ 무대로 컴백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는 보이프렌드, N.Flying, 사무엘, 프리스틴, 모모랜드, 빅톤, 온앤오프, 위키미키, 황인선, 애플비, 굿데이, 미소, 닉앤쌔미 등이 출연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